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4.06 11:09

에스파, 카리스마 넘치는 봄 룩 화보 공개

▲ MLB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에스파와 함께한 22SS 모노그램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를 3연속 히트 시키며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에스파는 MLB와의 화보를 통해 ‘ANOTHER LEVEL’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냈다. ‘YOUNG & LUXURY’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에스파는 하이엔드 문화 공간에서 그들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는 럭셔리한 일상을 보여주며 MLB 모노그램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MLB 제공

공개 된 화보 속 에스파는 MLB 모노그램 데님 라인을 착용해 프리미엄 무드의 봄 룩을 선보이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봄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한 데님 셔츠와 청자켓, 데님 스커트와 셋업 매치가 가능한 데님 모자, 가방, 신발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청청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MZ세대 트렌드를 대표하는 그룹으로 꼽히는 에스파는 이번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컬러로 MLB의 모노그램 컬렉션을 고급스럽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앞으로도 MLB는 그룹 에스파를 통해 다양한, 따라하고 싶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 MLB 제공

한편, 에스파와 함께한 MLB 모노그램 제품 및 화보와 영상은 MLB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mlbkorea),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