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6 10:01

'BLACK CLOVER' 국내 1호점 청담점 4월 8일 GRAND OEPN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주)비씨케이는 오는 4월 8일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블랙클로버'의 국내 1호 매장 청담점을 오픈 한다고 6일 밝혔다.

블랙클로버의 관계자는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기능성으로 스포츠웨어뿐만 아니라 빅사이즈, 사이즈조절 스냅, 메모리핏, 플렉스핏 등을 통해 편안한 밴드 스타일로 모자 매니아들과 야외 활동이 많은 구매층에서 니즈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클로버'를 국내 유통총괄 (주)비씨케이의 정재우 대표는 "오는 4월 8일에 국내에선 처음으로 블랙클로버 청담점이 정식 오픈하여, 고객님들께 더 편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청담점을 시작으로 고객님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블랙클로버 청담점은 블랙클로버의 아이덴티티인 유니크함과 편안함을 선보이며, 세련되며서도 편안한 내부공간에서 다양한 모자와 골프 용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 8일 오픈을 기념하여 블랙클로버 제품 구매자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주)비씨케이는 블랙클로버 2호점인 대치점 또한 오는 5월 오픈 예정이며, 백화점 스토어 진출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서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