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4.05 09:31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고은성-강홍석,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귀호강 라이브 예고

▲ 뮤지컬 '데스노트'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김준수, 고은성, 강홍석이 오늘(5일) 오후 1시부터 SBS 파워FM(107.7 MHz) ‘최화정의 파워타임’ 생방송에 출연한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김준수, 고은성, 강홍석은 ‘최화정의 파워타임’ 초대석을 통해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야가미 라이토’와 ‘엘(L)’의 듀엣곡인 ‘놈의 마음속으로’와 ‘류크’의 대표곡 ‘키라’까지 작품 속 명곡을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곡 ‘놈의 마음속으로’는 ‘야가미 라이토’와 ‘엘(L)’의 치열한 대결의 정점을 보여주는 곡으로 ‘엘(L)’ 역의 김준수와 ‘야가미 라이토’ 역의 고은성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긴장감 넘치는 카리스마 대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사신인 ‘류크’의 대표곡 ‘키라’를 통해서는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강홍석 특유의 재치 있는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데스노트' 팀의 첫 라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오늘(5일) 오후 1시 SBS 파워FM(107.7 MHz)에서 방송되며 ‘고릴라’ 어플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우연히 ‘데스노트’를 줍게 되면서 자신만의 정의에 빠져가는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베일에 싸인 명탐정 ‘엘(L)’이 펼치는 각자의 정의를 위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이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등이 출연하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