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4.01 17:24

울쎄라·슈링크 유니버스, 얼굴 탄력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얼굴의 주름과, 떨어지는 피부의 탄력은 피부 노화가 진행되고 있다는 뜻으로, 이를 예방 또는 개선하기 위한 비수술 치료인 레이저 리프팅이 시술이 진행되고 있다.

▲ 닥터스피부과의원 한티점 박재양 원장

시술 중 울쎄라 리프팅은 초음파 열 에너지를 통해 처짐의 원인이 되는 근막층부터 피부를 끌어올리는 원리로 얼굴라인, 이중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초음파 영상을 통해 정확한 열 에너지 전달이 가능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슈링크 유니버스는 집속초음파 에너지의 양방향 조사로 시술 시간과 통증을 줄였으며, 울트라부스터 펜타입 핸드피스의 추가로 선형, 원형 2가지 모드의 시술이 가능해 개개인의 피부 타입, 시술 부위에 따라 굴곡지고 섬세한 부위까지 맞춤 시술에 도움이 된다. 

닥터스피부과의원 한티점 박재양(피부과전문의) 원장은 "만약 윤곽, 탄력 등의 복합적인 피부 개선을 원하신다면 슈링크 유니버스와 울쎄라의 병행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울쎄라를 통한 얼굴 윤곽 개선과, 슈링크 유니버스를 통한 이마, 광대, 입가 등의 섬세한 부위까지 디테일한 리프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 조합 중 하나"라고 밝혔다.

또한 "슈링크리프팅과 울쎄라 모두 강한 초음파 열 에너지를 다루는 시술로 화상, 붓기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리프팅 시술 경험이 많은 피부과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안전하며, 정품 팁을 사용하는지, 울쎄라 키닥터인지, 맞춤 솔루션을 위한 다양한 안티에이징 장비와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체크해야 만족도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다"라고 당부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