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4.01 09:09

'12일 컴백' 드림캐쳐, 순백의 카리스마 담은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드림캐쳐는 푸른 하늘이 비치는 신전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순백의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여신 비주얼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앞서 콘셉트 포토에서 짙은 카리스마와 다크한 아우라를 발산한 드림캐쳐는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안겼다. 

드림캐쳐가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Apocalypse : Save us'는 'Apocalypse'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어지러운 세계에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드림캐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타이틀곡 'MAISON(메종)'은 환경을 파괴하는 행동에 무색함 없는 '그대'들에게 드림캐쳐가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어우러진 드림캐쳐의 보이스가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의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