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31 09:11

금송아, 만우절 웃음 겨냥한 트롯댄스 ‘또 속았네’ 4월 1일 음원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금송아가 트로트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해 공개한 ‘콩닥콩닥’, ‘금송아지 몰고 왔어요’로 코로나 시국을 극복하기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호응을 이끌었던 금송아는 남녀 간 사랑의 에피소드를 담은 ‘또 속았네’ 음원을 4월 1일 공개한다.

신곡 ‘또 속았네’는 좋아한다는 남자들 다 뿌리치고 사랑했지만, 감쪽같이 속이고 떠나버린 남자에 대한 애증의 노랫말을 담은 ‘또 속았네’를 귀엽게 외치는 중독성이 느껴지는 곡이다.

무릎까지 꿇어가며 장문의 각서까지 써 바치며 용서를 구하면서도 결국 배신하고 떠난 바람둥이 남친을 향해 ‘또 속았네 또또또또또’를 연발하는 코믹송으로 레트로풍 경쾌한 댄스리듬의 트롯 댄스곡으로 즐거움을 더한다.

‘비오는 날 수채화’ 등의 곡으로 80년대를 풍미한 싱어송라이터 강인원이 곡을 만들고 프로듀싱해 금송아의 깜찍한 보컬톤에 맞추어 완성했다. 기타리스트 타미 김의 신나는 연주와 보이그룹 머스트비의 리더 태건이 안무가로 변신해 경쾌한 댄스까지 선보인다.

제작사 에이필름 측은 “속고 속이며 웃음을 선사하는 4월 1일 만우절에 발표하는 ‘또 속았네’는 남녀간의 사랑 얘기로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동아TV 방영 2부작 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 OST 파이널 곡으로 발표하는 금송아의 신곡 ‘또 속았네’는 4월 1일 정오 음악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