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30 09:00

키즈걸그룹 Mellow.D (멜로우디) 1집 앨범 '멜로디' 4월 1일 발매

▲ 키즈걸그룹 Mellow.D (멜로우디)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연예기획사 엔터원(대표 박종규) 소속의 키즈걸그룹 Mellow.D(멜로우디)가 오는 4월 1일 정오 멜론을 통해 데뷔앨범을 발매한다고 30일 밝혔다. Mellow.D는 9세에서 10세의 아역배우, 아역모델 출신들로 이루져 있다. 

센터 박수빈 어린이(9세)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코코힐리화장품과, 오페라 나부코에 출연 했으며, 지난 3월27일 광진구 소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개최한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패션쇼에서 리틀부문 '노블리즈뷰티' 모델상을 수상했다. 박수빈 어린이는 2021년 봄에 실시한 교육생 모집에 지원하여 합격점을 받아 연습생이 됐으며, 정멤버 선발평가를 통해 팀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맴버 윤소민 어린이(9세)는 아역모델 출신으로 제이마망 의류모델, 현대해상 TV CF광고모델 활동을 통해 실력을 키워 왔으며, 연습생 공개오디션을 통해 팀에 합류했다.  

맴버 송해나 어린이(9세)는 키즈모델 출신으로 21년 SKFW(서울키즈패션위크)에서 패션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같은 해 인터네셔널 슈퍼퀸 키즈 모델 콘테스트에서 포토제닉상과 동상 수상을 했고 lepanneau 광고모델로 활동했다. 국립오페라단이 상연한 오페라 '나부코'에 출연하며 아역배우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던 중 연습생 공개오디션을 통해 팀에 합류했다.

맴버 심하은 어린이(10세)는 영화배우 출신으로 영화 '선물' TV드라마 '아스달연대기'를 시작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여  개봉예정인 상업영화 '용감한시민'에 배우 신혜선의 아역배우로 캐스팅되어 뛰어난 연기실력을 입증했으며 연습생 공개오디션을 통해 팀에 합류했다. 

타이틀곡 '멜로디'는 어쿠스틱한 미디엄템포의 댄스곡으로 신나는 리듬과 귀에 박히는 가삿말로 새학기 학교생활에 지친 또래들을 응원하는 노랫말을 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