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27 09:06

빅뱅, 지드래곤 이어 태양 티저 포스터 공개

▲ YG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뱅 (BIGBANG) 멤버 태양의 티저 포스터가 27일 공개됐다. 전날 지드래곤에 이어 그 역시 확 달라진 비주얼과 성숙한 아우라를 뿜어내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태양은 겨우내 꽁꽁 언 땅에서 추위를 이겨내고 힘차게 싹을 틔운 자연과 동화된 모습이다. 싱그러운 초록의 꽃밭과 내리쬐는 햇살이 그를 부드럽게 감싸고 있어 생동하는 봄 기운을 물씬 풍겼다.

태양의 평온한 표정과 나른한 눈빛은 보는 이의 마음까지 녹였다. 대체 불가한 독보적 음색과 힙합 스웨그로 무대를 휘저어온 그가 빅뱅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로는 어떠한 감성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그의 이러한 모습은 폴라로이드 사진 프레임에 담겨 아련한 향수를 자극했다. 팬들은 이에 몰입, 다시금 응원봉을 꺼내 인증샷을 올리는가 하면 각 티저 콘텐츠 사이의 연결고리나 그 안에 담긴 서사를 추측하며 뜨겁게 호응 중이다.

특히 신곡 제목이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인 만큼 네 멤버가 계절 별로 어떤 상징성을 띄고 있을지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대성과 탑의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으면 빅뱅의 컴백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질 전망이다.

빅뱅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오는 4월 5일 0시 발표된다. YG 측은 앞서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한편 빅뱅의 신곡은 지난 2018년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약 4년 만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