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3.24 10:13

노제,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역대급 화보 공개

▲ 캘빈클라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과 ‘스우파’로 많은 사랑을 받은 노제가 함께한 봄 화보와 영상이 지난 22일 공개됐다.

지난 2월 공개 된 화보에 이어 최근 공개 된 화보에서도 노제는 탄탄한 몸매로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데님과 카디건,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모던 코튼 브라탑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rmance)의 티셔츠와 쇼츠로 완성한 내추럴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캘빈클라인 제공

또,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는 미니백 열풍에 힘입어 노제는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Calvin Klein Jeans Accessories)의 다양한 미니백을 완벽한 스타일링을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하게 소화해 냈다. 그리고 편안한 착화감의 캘빈클라인 풋웨어(Calvin Klein Footwear)의 ‘온’과 ‘모노’ 스니커즈 제품을 노제만의 ‘힙’한 무드로 완벽 소화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화보와 함께 공개 된 영상 속 노제는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장난끼 가득한 미소와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 캘빈클라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