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8 18:38

베리토큰,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 예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베리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 베리재단은 글로벌 거래소 비트마트(BITMart)에 베리토큰(BERRY Token)을 상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비트마트(BITMart)는 2018년에 설립된 가장자산 거래소로 글로벌 가장자산 통계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CMC))에서 2019년 거래량 기준 TOP3를 기록했으며, 2022년 현재는 34위를 기록하고 있다.

2018년 신용카드 충전기능을 도입, 실물화폐 입금이 가능하며, 선물 컨트랙트, 통화 거래, 장외시장 거래, 탈중앙화 거래 및 전반 네트워크 거래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을 제공한다.

베리 재단 관계자는 "베리토큰은 현재 프로비트(ProBit), 고팍스(GOPAX), 디지파이넥스(DigiFinex), 화이트빗(WhiteBIT), 엠이엑스씨(MEXC), 엘뱅크(LBank)에 상장되어 있으며, 금번 추가로 게이트아이오(Gate.io), 비트마트(BITMart)에 상장이 예정되어, 모두 상장이 된다면, 총 8개의 거래소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이어 “베리 재단은 과거에도 현재에도 계속적으로 상장하여, 기존 유저의 편의성과 글로벌 확장으로 베리스토어 플랫폼의 해외 서비스와 시장 안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과거부터 현재에 이어 계속적으로 다양한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베리스토어의 지속적인 확장과 안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리스토어는 유명인들과 일반 대중들을 연결하고, 서비스의 참여로 발생되는 수익금 일부가 자연스럽게 기부되는 공생과 상생, 사회적 책임을 다 하려는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