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8 11:56

인플루언서 ‘핑크시크릿’, ‘에코센 TCF 기저귀’와 콜라보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비앙 코스메틱’과 온라인 의류 쇼핑몰 ‘핑크 시크릿’을 이끌어 가고 있는 뷰티, 패션 분야 인플루언서 핑크 시크릿 박현선 대표가 ‘에코센 (Bio Ekossen TCF) 기저귀’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핑크 시크릿 (박현선 대표)은 지난 2월 출산 소식을 전한 이후 아기 엄마로서 선택한 첫 육아 용품인 ‘에코센 TCF 기저귀’를 오는 3월 21일 저녁, 라이브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독일, 벨기에에서 온 프리미엄 TCF 기저귀를 3월 21일부터 23일, 총 3일 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프랑스 영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비올란의 바디 앤 헤어 클렌징 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에코센 관계자는 "15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박현선 대표가 소개하는 ‘에코센 기저귀’는 40년 전통의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로, TCF (완전무염소) 방식 공정을 적용하여 생산된 기저귀"라며 "완전무염소 된 펄프를 이용하여 생산했으며, 표백 과정에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잠재적인 환경오염의 가능성도 줄여 연약한 아기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철저하게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핑크 시크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많은 아기 엄마들이 가지고 있는 기저귀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에코센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