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3.17 09:55

뮤지컬 ‘니진스키’, 프리뷰 티켓 오는 23일 오픈

▲ 뮤지컬 ‘니진스키’ 배우 프로필 사진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니진스키’가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쇼플레이의 인물 뮤지컬 첫 번째 프로젝트 ‘니진스키’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티켓 오픈에서는 5월 24일 화요일 공연부터 5월 29일 일요일까지 총 8회차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프리뷰 티켓 오픈 소식과 함께 전체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니진스키 역에는 초연에 참여했던 김찬호, 정동화, 정원영이 재출연해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디아길레프 역에는 뮤지컬 ‘디아길레프’에서 디아길레프 역을 맡았던 김종구, 박민성, 조성윤이 출연해 같은 캐릭터를 이어서 연기함으로써 뛰어난 몰입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최호승, 김지훈, 이동수가 합류해 스트라빈스키 역을 맡았으며, 초연에서 호평을 받았던 최미소와 ‘베어 더 뮤지컬’, ‘위키드’ 등으로 실력을 입증한 박규연이 로몰라 역을 맡아 새로운 에너지를 더할 전망이다.

동시대를 살아간 위대한 예술가들의 삶을 다루는 뮤지컬 ‘니진스키’는 천재 발레리노로서 아름답게 빛나던 예술가의 삶과 그 삶 이면의 한 인간으로서의 아픔과 슬픔을 표현해냈다.

3년 만의 재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니진스키’는 오는 5월 24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프리뷰 티켓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는 당일 출연진들의 싸인이 들어간 스페셜 티켓 1종이 제공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