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4 15:14

이삭토스트와 메이플스토리의 만남.. 콜라보 신메뉴 ‘레벨업토스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넥슨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콜라보 신메뉴 ‘레벨업토스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벨업토스트는 이삭의 프리미엄 식빵인 브라운브레드에 소시지, 베이컨, 불고기 패티가 들어간 이삭토스트 역대 최고 사이즈의 토스트이다. 세 가지 패티와 소스가 결합해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는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먼저 레벨업 토스트를 포함해 8,000원 이상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 볼펜(1개)과 캐릭터 스티커, 게임 쿠폰이 담긴 ‘틴케이스 키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레벨업 토스트 출시일인 3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기요’를 통해 이삭토스트 메뉴 주문 시 4천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에 입점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과 포장 모두 1만원 이상 주문 시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요기요에서만 ‘레벨업 틴케이스 키트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이삭토스트 X 메이플스토리’ 신메뉴 레벨업토스트는 이날부터 전국 870여 개의 이삭토스트 매장에서 출시된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틴 케이스 키트 구매가 가능한 가맹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