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4 14:36

에코페어,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네퓨어 마스크 봄맞이 특가전’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네퓨어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인 ‘에코페어’가 15, 17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네퓨어 마스크 봄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네퓨어 KF 보건용 마스크를 최대 65%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방송 중 마스크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5매 추가 증정 혜택과 함께 ‘스토어 찜’, ‘소식 알림’ 설정 시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5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들에겐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네퓨어 소미마스크 30매’, ‘마스크걸이 3종세트’, ‘덴티워시 & 순수가글 11ml 각 1box 사은품’ 증정과 함께 17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을 남긴 고객들에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퓨어 소미마스크 30매’.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 향수 50ML’, ‘양키캔들 워머’를 증정한다.

에코페어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에코페어의 모든 라이브 방송에 출석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네이버 페이 1만원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3월 라이브 방송 중 네퓨어 마스크를 구매하는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앙코르 ‘Big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1명)’, ‘쿠쿠 공기청정기(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1명)’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에코페어는 네퓨어 마스크 정품 판매처이다. 네퓨어는 100% 국내필터, 국내제작의 식약처 인증 한국산 마스크 브랜드"라며 "대표상품은 ‘KF94 프리미엄 컬러마스크’와 ‘새부리형 KF94 끈조절 마스크’"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