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2.03.13 06:49

김준수, 대면 콘서트 ‘DIMENSION’ 온·오프라인 모두 만난다

▲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김준수의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콘서트를 온라인 생중계로 만나 볼 수 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오는 16일 새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을 발표를 앞두고 가수로서 반가운 컴백을 알리는 김준수가 신보 발매 기념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에 이어 해당 공연의 실시간 온라인 중계 확정 소식을 추가로 알렸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콘서트 전체 일정의 온라인 스트리밍 진행을 결정한 것. 지난해 연말 콘서트 실황 중계 결정에 이어 이번 공연까지 팬들을 생각하는 김준수만의 ‘특급 배려’가 느껴진다”라고 전했다.

김준수의 이번 오프라인 공연 ‘콘서트 ‘KIMJUNSU 2022 CONCERT 'DIMENSION’’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3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3일간 개최되어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해당 공연은 같은 날 실시간으로 국내 예매처인 티켓링크 동영상 플랫폼 '링크온'과 일본 ‘티켓피아’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생중계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김준수의 새 앨범과 콘서트를 기다려왔던 많은 글로벌 팬들이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하나 되어 공연을 실시간으로 즐기게 될 전망이다.

약 1년 4개월 만의 앨범 발매와 콘서트 개최 소식까지 연이은 ‘열일행보’로 반가운 소식을 더하고 있는 김준수. 새로운 차원의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 김준수의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의 공연 소식까지 전해져 많은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앞서 김준수는 콘셉트 포토와 콘서트 무빙 포스터, 비주얼 필름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의 뜨거운 열기를 더한 바 있다. 때로는 강렬하게 때로는 청량하게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기존의 선보이지 않았던 신선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오직 김준수만이 이야기할 수 있는 진솔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김준수가 16일 발표하는 신보는 그가 새롭게 그려나가는 음악적 세계관을 ‘차원’이라는 주제로 녹여낸 앨범으로, 지금까지 김준수와 같은 차원에서 함께했고, 계속해서 함께할 이들에게 진실한 스토리텔링으로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김준수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만나 볼 수 있는 뭄바톤 장르의 댄스 타이틀곡 ‘HANA(하나)’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기억들을 함께 공유하고 묵묵히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한편, 김준수의 미니앨범 3집 ‘DIMENSION’은 오는 3월 16일 발매되며, 온·오프라인 콘서트 ‘KIMJUNSU 2022 CONCERT 'DIMENSION'’은 18일부터 20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