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12 09:03

(주)이삭, 3월 세계 여성의 날-화이트데이 맞아 여성 청소년에게 위생용품 키트 기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삭토스트와 이삭버거를 운영하는 ㈜이삭이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기부캠페인 ‘나눔에 진심’ 세 번째 기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나눔에 진심 캠페인은 이삭 본사와 임직원뿐 아니라, 이삭토스트와 이삭버거의 가맹점에서도 자발적으로 별도의 후원금을 모아 함께 동참하고 있다.

3월 세계 여성의 날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진행된 ‘나눔에 진심’ 세 번째 캠페인에는 본사와 83개의 가맹점이 동참하여 1,678만원의 기부금을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전달했다.

이 기부금액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청소년들에게 약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위생용품 키트를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위생용품 키트에는 생리대, 파우치, 여성청결제, 찜질팩, 청결티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삭 관계자는 “달콤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에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삭은 지난 나눔에 진심 1,2회차를 통해 바깥 활동이 어려운 독거노인과 생계가 어려운 미혼부에게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관계자는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이삭은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