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3.06 14:33

오마이걸 유아, 오늘(6일) 코로나19 확진.."모든 일정 중단" [전문]

▲ 오마이걸 유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6일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아는 지난 5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PCR 검사 진행하였고, 금일(6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유아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했다.

한편 오마이걸은 3월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Dear OHMYGIRL’(디어 오마이걸) 이후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하 오마이걸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유아의 코로나19 확진 안내드립니다.

멤버 유아는 지난 5일 선제적으로 진행한 자가진단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여 곧바로 PCR 검사 진행하였고, 금일(6일)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아는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및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