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04 15:05

백예린-모니카-립제이 참여 ‘즐거운 상상(imagination)’ 프로젝트 4번째 음원 ‘너머 (The Other Side)’ 3월 10일 발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는 ‘즐거운 상상(imagination)’ 프로젝트에 백예린, 모니카, 립제이가 참여하며, 4번째 음원 ‘너머 (The Other Side)’ 를 3월 1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매력적이면서 몽환적인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의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백예린과 이제는 안무가보다 아티스트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는 모니카, 립제이의 초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이번곡 '너머 (The Other Side)’ 는 ‘공허함 속의 위로’라는 키워드로 인디씬에서 주목 받는 대표적인 프로듀서 ‘구름’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피버(FEVER)는 이번 음원 제작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백%’ 를 피버TV 유튜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 피버 TV, skyTV의 디지털 스튜디오 채널 덤덤스튜디오, 그리고 seezn(시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음원은 오는 3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는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테마의 음원을 선보이고 있다. 즐거운 상상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