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05 10:01

가치실현 프로젝트 의료 NFT '메타케어 닥터펭'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PFP NFT가 주목받고 있다. Profile pictures의 약자인 PFP는 단순 ‘프사’의 역할을 넘어 멤버십으로서 활용되는 케이스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게 될 ‘메타케어 닥터펭’ 또한 이러한 멤버쉽 성격의 PFP NFT 프로젝트이다. 다만, 단순한 멤버쉽을 넘어 현실에 도움이 되는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탄생했다.

해당 프로젝트 관계자는 "‘메타케어 닥터펭’ 프로젝트는 실제 NFT를 소유한 홀더들에게 의료 혜택을 주며, 참여자로 하여금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들, 선천적 장애가 있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가치에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이어 "메타콩즈에서 활동하고 있는 박호면 대표와, 팝아트 미술작가인 찰스장, 실제 현역에서 활동 중인 의료진들과, 변호사, 엔터테인먼트사 등이 참여한 프로젝트로, NFT에 꿈・사랑・희망을 함께 실현하기 위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 이더리움기반 NFT 오픈마켓플레이스 에덴루프와 하반기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메타케어 닥터펭 프로젝트 민팅은 1차 메타콩즈, 실타래, G-Rilla홀더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차 Toxic Ape, 일렉트로닉 콩즈 홀더들 참여로, 3차 퍼블릭으로 진행 예정이며, 기본 민팅과는 다르게 콩즈 협업 프로젝트 홀더들이 참여하여 선한 영향력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민팅 후에는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홀더들은 현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계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