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03 16:48

쎄씨쎌라, 신규 바디케어 라인업 공개…배우 박희진 모델 발탁

▲ 배우 박희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쎄씨쎌라가 프로방스 허브 효소(herbes de Provence-keratinase) 기반 바디케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박희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보떼 누벨퀴진’은 프로방스 허브 발효효소를 주원료로 하는 리프레싱 바디필링이다. 물에 불릴 필요가 없고, 물 없이 롤링만으로도 때를 벗길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 필링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포지션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 모델을 발탁한 쎄씨쎌라 측은 “쎄씨쎌라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다재다능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는 박희진의 사랑스럽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잘 맞아 캐스팅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박희진은 시트콤의 전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안성댁 신드롬을 일으키며 "이런 퐝당한 시츄에이션"을 비롯한 여러 유행어를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이다. '배철수의 만화열전'에서도 거의 대부분의 여성 배역을 소화해내며 성우로서의 재능도 천부적임을 과시한 박희진은 오는 3월 tvN에서 방영되는 새 수목드라마 ‘킬힐’(연출 노도철, 극본 신광호 이춘우) 에서 홈쇼핑의 식품 쇼호스트 ‘다비’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찾는다.

쎄씨쎌라 바디라인 제품은 2월부터 백화점과 홈쇼핑을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