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03 14:12

브레이브걸스, ‘THANK YOU’ 14일 컴백 확정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소속사 공식 SNS 및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THANK YOU’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ANK YOU’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4일 트랙 리스트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 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 오후 6시 30분 쇼케이스 일정까지 담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작년 초, '롤린 (Rollin’)' 역주행으로 희망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브레이브걸스는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를 휩쓸며 역주행을 넘어 브레이브걸스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지난해 여름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을 발매하고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발매한 미니 5집 리패키지의 타이틀곡 '술버릇 (After ‘We Ride’)'을 통해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K팝 리스너들의 눈길을 끌었던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브레이브걸스가 선보일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미니 6집 ‘THANK YOU’로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