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3.03 11:24

쿠우쿠우 ‘점주 간담회’ 성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쿠우쿠우는 지역 권역별로 9차례에 걸쳐 가맹점주들과 코로나19 속 동반성장 및 비전 공유를 위한 점주간담회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쿠우쿠우는 지난 2월 21일 전남, 전북 지역 간담회 시작으로 전 가맹점 간담회를 지역별로 진행했으며 점주 간담회에는 김동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가맹점주들의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여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본사에서 지난 1월 이사회를 열어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하는 정기총회가 진행됐으며 김동현 대표이사 선임에 대한 동의절차가 진행되어 2월 9일자로 대표이사로 선임됐다고 밝히고 앞으로 ㈜쿠우쿠우를 이끌어가게 된다고 점주들께 공지했다.

이날 간담회 안건에는 ▲김동현대표이사 취임인사 ▲2022년 경영계획 운영방안 ▲온/오프라인 광고 마케팅계획(안) 등 3개 안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김동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쿠우쿠우를 믿고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맹점주님 한 분 한 분이 말씀하신 간담회 회의내용을 가지고 가맹점을 더욱 더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 임직원의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쿠우쿠우 측은 "소비자 만족 뿐만 아니라 중요한 파트너이자 고객인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장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