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3.03 09:41

ADORA(아도라),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 오디오 티저 공개

▲ AURA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티스트 ADORA(아도라)의 신곡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일부터 사흘간 ADORA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오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오픈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작은 행성에서 우주를 바라보는 듯한 아도라의 모습이 일러스트로 담겼고 생텍쥐페리의 ‘어린 왕자’를 연상케 하는 소재들을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러스트와 함께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의 세 가지 버전이 귀를 사로잡았다. 먼저 직접 가사 일부를 내레이션으로 연출한 ADORA의 보이스에 이어 아카펠라 버전과 음원으로 발매되는 오리지널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ADORA의 신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아도라만의 서정적이고 잔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작곡, 작사를 비롯한 모든 곡 제작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곡 'MAKE U DANCE'를 통해 톡톡 튀는 음악적 재능을 입증했던 아도라는 신곡을 통해 새로운 장르에 도전, K-POP 유망주로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한편 ADORA(아도라)의 2nd Pre-release Digital Single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