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28 09:54

‘런닝맨’ MSG워너비 M.O.M, 신곡 ‘듣고 싶을까’ 라이브 최초 공개

▲ SBS '런닝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MSG워너비 M.O.M이 '런닝맨'에서 신곡 ‘듣고 싶을까’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출연해 '지석진 특집'을 함께 꾸몄다.   

이날 M.O.M 멤버들은 지난 26일 발매된 새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신곡 라이브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O.M은 첫 신곡 라이브 무대였음에도 불구하고, 감미로운 하모니와 보컬로 ‘듣고 싶을까’를 열창했다. ‘유야호 프로듀서’ 유재석을 비롯한 ‘런닝맨’ 멤버들 역시 M.O.M의 라이브 무대에 “노래 정말 좋다”, “듣기만 해도 힐링된다” 등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했다.   

본 레이스에서도 M.O.M의 활약은 빛났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KCM은 김종국의 유일한 대항마로 떠올랐다. 이른바 '런닝맨'의 소싸움으로 불릴 만큼 에이스들의 접전에 긴장감이 어렸다. 하지만 게임이 시작되자 KCM은 김종국에 속수무책으로 당해 애잔함을 불러일으켰다. 또, 원슈타인, KCM, 지석진은 게임 룰을 전혀 이해하지 못해 팀 내 구멍 역할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유독 M.O.M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과시한 지석진을 향한 ‘런닝맨’ 멤버들의 원성이 이어졌다. 하하는 "아주 끈끈하다"라며 질책했고, 김종국은 "M.O.M을 오래 하나, '런닝맨'을 오래 하나 보자"라면서 의미심장한 농담을 던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