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25 19:14

‘뮤직뱅크’ 스테이씨, ‘꾹꾹이춤’·‘아띵춤’ 다음은 ‘주춤주춤’… 중독성 甲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강력해진 틴프레시와 중독성으로 돌아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선보였다.

본격적인 컴백 무대에 앞서 가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의 노래”라며 “포인트 안무는 주춤주춤이다”라고 소개했다. 스테이씨는 MC들과 함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믿고 보는 퍼포먼스와 스테이씨 특유의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 에너지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스테이씨는 스테이씨만의 틴프레시 에너지가 가득한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두 손바닥을 살짝 밀고 당기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으로 강력한 중독성을 유발했고, 가슴을 두드리거나 총을 장전하는 듯한 동작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YOUNG-LUV.COM’은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아냈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는 물론 태국·필리핀·베트남∙싱가포르 등 동아시아권부터 브라질·멕시코, 미국 등 남‧북미권까지 13개 지역 앨범 차트에도 최상위권으로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스테이씨의 신곡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숨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틴프레시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YOUNG-LUV.COM’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