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2.25 13:31

떨어진 피부탄력 고민이라면 미니리프팅 고려할 수 있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시간이 흐르고 나이가 들수록 우리에게 찾아오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노화현상이다.

▲ 쁘띠파티의원 백승훈 원장

노화현상은 대표적으로 피부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발생되어 나이가 들어보이는 현상을 말한다. 때문에 외모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라면 노화현상을 늦추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곤 한다. 그 중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홈케어관리다. 실제 홈케어관리만으로도 꾸준히 관리를 해준다면 노화현상을 조금이라도 늦출 수 있다.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는 리프팅시술을 고려할 수 있다. 최근에는 리프팅 시술도 그 종류가 다양해져 환자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도 있지만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는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리프팅 시술 중 미니리프팅은 피부 속 깊은 근막층까지 당겨 교정하는 수술로 대개 팔자와 턱선 부위를 나뉘어 진행되며 팔자미니리프팅은 머리카락 안쪽으로 작은 절개를 통해 진행되어 겉으로 절개부위가 노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팔자미니리프팅은 처진 눈밑, 팔자주름, 처진볼살 등에 도움이 된다.

턱선미니리프팅의 경우 귓볼라인을 따라 작은 절개로 진행되며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턱선미니리프팅의 경우 입가주름 심부볼 처진턱선에 도움이 된다.

쁘띠파티의원 백승훈원장은 “무엇보다 수술시 안전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수술시 체계젹으로 진행되는 곳인지,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집도 하는지 등을 확인후 수술 계획을 세울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