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2.02.22 10:26

콘진원, 트롯 라이브 공연과 솔직담백한 입담 선보일 'ON THE K : 렛츠 트롯'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은 온라인 공연 전문 스튜디오 KOCCA 뮤직스튜디오의 기획공연 ON THE K 시리즈의 다섯 번째 기획공연으로 'ON THE K : 렛츠 트롯'을 선보인다.

트롯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솔직담백한 입담을 선보일 토크쇼를 준비해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된 'ON THE K : 렛츠 트롯'은 2월 24일(목) 오후 8시부터 콘진원 음악채널 KOCCA MUSIC 유튜브 채널과 KOCCA MUSIC 트위터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된다. 이후 각 KOCCA MUSIC 채널에서 클립 영상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ON THE K : 렛츠 트롯'은 'ON THE K : 더 퍼스트 스테이지', 'ON THE K : 오프 더 스테이지', 'ON THE K : 더 카운트다운 콘서트', 'ON THE K×쇼미더머니10 페스티벌' 등 다양한 장르의 온라인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KOCCA 뮤직스튜디오의 다섯 번째 기획공연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황금의 목소리라고 불리는 이찬원에 이어 만능 엔터테이너 정동원, 수호천사 김중연, 트롯 영재 남승민, 명품 가수 요요미가 이번 공연에 출연한다. 이에 더해 가창력과 예능감, 진행 능력을 모두 겸비한 영기와 황윤성은 무대와 함께 이번 공연의 진행을 맡았다.

 

이번 공연은 대세가 된 트롯 영건들이 펼치는 무대 뿐 아니라 찐친들만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토크쇼를 함께 구성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트롯이라는 장르가 가진 서정성과 흥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모든 트롯팬 분들의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ON THE K : 렛츠 트롯' 공연은 아나모픽 3D라는 실감기술을 접목해 더 큰 즐거움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나모픽 3D 기술은 LED 착시 현상을 활용해 입체감을 구현하는 기법으로 무대의 3면 LED에 3D 영상을 송출해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연출할 수 있다. 콘진원은 “아나모픽 3D 기술로 꾸며진 이번 공연은 시각적으로 다채로우면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중음악 온라인 공연 콘텐츠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KOCCA 뮤직스튜디오의 기획공연 'ON THE K' 시리즈는 유튜브, 트위터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