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22 10:16

NMIXX(엔믹스), 오늘(22일) 데뷔 싱글 'AD MARE' 및 타이틀곡 'O.O' 발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오늘(22일)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NMIXX는 2015년 SBS 'K팝스타 시즌4' 종영 후 약 6년 반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릴리(LILY)와 리더 해원을 중심으로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까지 총 7인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O.O'는 강렬한 트랩(Trap) 인트로로 포문을 연 후 베일리 펑크(Baile Funk)와 틴에이지 팝 락(Teenage Pop Rock) 장르를 넘나들며 빠르게 전개된다. 놀라움에 눈을 크게 뜬 모양을 형상화한 곡명에서 알 수 있듯 '새로운 무언가를 보고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강한 자신감을 담아 한 번 들으면 반드시 다시 찾게 될 별 일곱 개짜리 '장르 맛집'의 탄생을 알린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시각각 변화하는 곡 흐름에 맞춰 다채롭게 구성된 퍼포먼스는 듣는 재미에 보는 맛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O.O'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안무 대형과 파워풀한 군무가 담겨 있어 퍼포먼스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곡명 'O.O'를 두 발과 양손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부터 팔짱을 낀 채 당찬 패기와 자신감을 드러낸 완전체 군무까지 NMIXX만의 멋을 살린 퍼포먼스는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풀버전을 향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NMIXX는 2022년 2월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항해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