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2.21 10:04

'스걸파' 우승팀 턴즈 x 리정, 파격적인 패션 화보 공개

▲ 퍼스트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퍼스트룩>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턴즈의 우승을 기념하여 턴즈와 마스터 리정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턴즈와 리정은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평소에 시도하지 않았던 파격적인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특히 강렬한 헤어 스타일로 시선을 끄는 리정과 리더 조나인의 투샷을 시작으로 각 멤버들 모두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했다. 

▲ 퍼스트룩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더 조나인은 “사람들이 저희를 응원하고 좋아하는 이유도 저희가 춤을 좋아하고 또 잘 추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았기 때문일 거예요. 누군가를 좋아하려면 그 사람을 ‘리스펙트’할 수 있어야 하잖아요. 그러려면 당연히 합당한 실력을 갖춰야 하고요.” 말했다. 

이어 마스터 리정은 “리더 언니들이랑 그런 얘기를 많이 해요. ‘지금부터가 진짜다. 이제부터 우리의 역할이 진짜 중요하다’라고요. 저희 한 명 한 명은 그저 춤추는 한사람에 불과하지만, 지금은 저희의 걸음이 턴즈 친구들을 비롯해 또 다른 댄서들 그리고 이 신에 있는 이들의 새로운 길이 될 수도 있는 거잖아요. <스걸파>를 하면서 더더욱 무겁게 느꼈어요. 부끄럽지 않은 선배가 돼야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 퍼스트룩 제공

턴즈와 리정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2월 17일 발행하는 <퍼스트룩> 233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디지털 인터뷰는 <퍼스트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 퍼스트룩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