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17 14:30

김호중, 소집해제 동시 열일 행보... 7~8월 단독 콘서트

▲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호중이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7~8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김호중은 6월 소집해제 이후 단독 콘서트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지난 2020년 8월 KBS아레나에서 열린 ‘우리家 처음으로’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김호중이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만큼 역대급 공연을 선사,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특히 KBS ‘불후의 명곡’ 등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린 후 위지윅 스튜디오 계열사인 A9 Media로 이적한 권재영 감독이 단독 콘서트의 메가폰을 잡아 또 한 번 따뜻한 연출을 보여준다. 온몸에 전율을 일으키는 김호중의 목소리와 권재영 감독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자아낼지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또 하나의 역대급 공연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김호중은 7월 중 이탈리아 팝페라 가수 안드레아 보첼리와의 만남을 예고, 컬래버 곡 제작을 위해 소통 중이라고 알려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호중은 2020년 9월 발매한 정규앨범 ‘우리家’로 53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