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16 20:51

‘쇼챔피언’ VIVIZ, ‘BOP BOP!’ 첫 1위 “나비들 너무 감사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데뷔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1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프 프리즘)’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악 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비비지는 데뷔 후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은하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받는 1위인데, 정말 값진 상이다. 이 상 기억하면서 활동하겠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신비는 “우리 나비(팬클럽명)들 너무 감사하고, 멤버들 너무 고생했다. 빅플래닛메이드 식구들과 스태프 분들, 우리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고, 엄지는 “항상 사랑해주니는 비비지 멤버들의 가족들도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첫 1위에 오른 비비지는 소속사를 통해 “사실 걱정이 많았던 재데뷔였는데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셔서 1위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비비지는 “앞으로도 꾸준히 주실 관심에 미리 감사드리고 기대보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비비지 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다들 비비지의 뜨거운 열정이 담긴 ‘Bop Bop!’ 들으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나비처럼 날아갈 비비지의 모습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VIVIZ는 ‘VIVId dayZ’의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의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지난 9일 공개한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 (빔 오브 프리즘)’은 타이틀곡 ‘BOP BOP!’부터 수록곡 ‘거울아’, ‘Fiesta(피에스타)’, ‘Tweet Tweet(트윗 트윗)’, ‘Love You Like(러브 유 라이크)’, ‘Lemonade(레모네이드)’, ‘Intro.(인트로)’까지 전곡 차트인에 성공하며 존재감을 보였다.

한편, VIVIZ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BOP BOP!’ 활동을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