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16 17:47

팝 아티스트 미미, 페르소나 ‘미미돌리’ 두 번째 앨범 발매

▲ ㈜일공이팔, 파이하이(PIHI)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팝 아티스트 미미의 ‘부 캐릭터’ 미미돌리(mimidolly)의 새 앨범이 발매된다.

지난 15일 오후 파이하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미돌리의 신곡 ‘Pray for your Death’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장미를 배경으로 화려한 레드 립과 매니큐어, 화려한 원피스를 입은 여성이 이와 대비되는 흰 베일과 십자가 목걸이를 들고 기도를 하는 듯한 모습이 팝 아트로 표현됐다.

특히 그림 속 상반되는 요소 조화를 이룬 티저 이미지와 함께 직설적이면서도 파격적인 신곡 명이 눈을 사로잡는다. 앞서 데뷔 앨범 ‘GOOD GIRL GONE BAD’을 통해 한 여자가 복수를 다짐하며 나쁜 여자가 되어간다는 내용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미미돌리는 신곡을 통해 데뷔곡과 이어지는 스토리와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미돌리(mimi dolly)는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강렬한 색채와 오브제로 그려내며 주목을 받고 있는 팝 아티스트 미미(MiMi)가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 속 페르소나로 자신만의 매혹적이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다. 미미는 'Pray for your Death' 발매 후 스페셜 NFT를 발행해 자신만의 예술적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한편 미미돌리의 신곡 ‘Pray for your Death’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