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2.16 12:19

뮤지컬 '프리다', 프로필 메이킹 필름 공개

▲ 뮤지컬 '프리다' 프로필 메이킹 필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프리다'가 프로필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16일 뮤지컬 '프리다' 측이 공개한 프로필 메이킹 필름은 프리다 칼로의 예술적 열망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이 담겨 있다.

앞서 공개했던 프로필 사진과 트레일러 영상 촬영 현장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프리다 칼로'의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 조명과 빛을 활용한 연출이 어둠과 대비되어 삶의 희망을 놓지 않은 프리다 칼로의 인생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작품의 메시지를 전한다.

프리다 칼로의 내면을 표현하는 배우 최정원, 김소향을 비롯해, 다채로운 캐릭터로 무대에 오를 전수미, 리사, 임정희, 정영아, 최서연, 허혜진, 황우림의 열정적인 몸짓은 영상의 오프닝을 장식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프리다’ 메이킹 필름 영상에는 멕시코 유명 화가 프리다 칼로와 그녀의 작품을 모티프로 한 폭의 미술작품처럼 담아낸 장면들이 등장했다.

영상 속 '프리다'의 모든 배우들은 어둠 틈에서 내리쬐는 빛과 그림자를 활용해 다양하고 섬세한 감정을 담아냈다. 이는 어두운 삶의 고통 속에서도 삶을 향한 의지와 희망을 잃지 않고 빛을 향해 가는 프리다 칼로의 당당한 열정을 담아낸 것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프리다'의 아홉 배우들이 선사하는 카리스마와 강렬한 음악이 어우러진 프로필 메이킹 필름은 삶을 향한 ‘프리다 칼로’의 열정을 물씬 느낄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프리다'는 어둠에 당당히 맞선 열정의 예술가 '프리다 칼로'의 마지막 생애를 액자 형식으로 풀어낸 쇼 뮤지컬로, 인생의 마지막 순간 ‘THE LAST NIGHT SHOW’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프리다는 자신의 어린 시절부터 있었던 일들과 만났던 인물들을 상징하는 레플레하, 데스티노, 메모리아와 함께 인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작품은 프리다가 남긴 "VIVA LA VIDA!(인생이여, 만세)" 메시지를 통해, 그녀가 고통 속에서 찾은 삶의 환희와 치유의 메시지를 모두에게 전한다. 
 
뮤지컬 '프리다'는 오는 3월 1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