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16 09:59

NMIXX(엔믹스), 데뷔 싱글 'AD MARE' 세 번째 개인 티저 오픈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의 라이트 버전을 발매한다.

JYP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MIXX와 데뷔 싱글 'AD MARE'에 보내준 전 세계 K팝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AD MARE' 라이트 버전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2년 2월 가요계가 주목하는 신예 NMIXX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데뷔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멤버 7인의 세 번째 개별 티저를 게재하고 'MIXX & MATCH'(믹스 & 매치)의 진수를 보여줬다. 앞서 공개된 두 가지 콘셉트를 한 데 합친 새 비주얼은 무한 가지 매력을 갖춘 일곱 멤버들의 존재감을 뚜렷하게 보여줘 시선을 붙잡았다. 데뷔를 목전에 두고 호기록도 추가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NMIXX] Debut Trailer'는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강렬한 사운드,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들어맞으며 공개 약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NMIXX는 오는 2월 22일 오후 6시, 라틴어로 "바다를 향해"라는 뜻을 지닌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항해를 시작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