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2.15 10:28

‘스우파’ 노제,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화보 공개

▲ 아이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노제(NO:ZE)’가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댄스는 물론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노제의 첫 아웃도어 광고 모델 활동이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겨울 시즌 아이더와 함께 한 아우터 화보에서 멋스러운 믹스매치 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이더는 노제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젊고 트렌디한 패션 감각이 스타일리시한 요즘 아웃도어를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해 이번 시즌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더는 노제와 함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더욱 강화한 젊고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 시즌 멋스럽게 입기 좋은 아노락 자켓부터 신개념 하이킹화, 아이스 시리즈까지 노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아이더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 아이더 제공

아이더 마케팅팀은 “’힙한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노제가 선보이는 아이더의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기대해도 좋다”며 “노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모습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제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멋스러운 스타일이 담긴 아이더 22SS 화보는 오는 2월말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