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11 10:27

NMIXX(엔믹스) 릴리-지우-규진, 감탄사 유발 비현실 미모

▲ NMIXX(엔믹스) 규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 릴리(LILY), 지우, 규진이 감탄사를 유발하는 신비로운 미모가 시선을 이끈다. 

JYP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릴리, 지우, 규진 세 멤버의 개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게재하고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 콘셉트를 예고했다. 앞서 단체 이미지를 시작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이들은 개개인의 신선한 비주얼과 매력으로 데뷔 분위기를 더욱 달구고 있다.

개별 티저 속 릴리는 카키 컬러의 의상과 진주로 된 보디 체인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미를 풍겼다. 또한 맏언니의 여유가 느껴지는듯한 아우라로 숨겨진 내공을 드러냈다. 지우는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과감한 포즈로 반전 매력을 과시했고, 규진은 화려한 페이스 체인을 얼굴에 걸치고 여전사 같은 포스를 뿜어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 NMIXX(엔믹스) 릴리

릴리, 지우, 규진은 데뷔 프로모션에서 보컬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며 완성형 걸그룹을 예고했다. 릴리는 2015년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스타 시즌4'에서 어린 나이임에도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다. 이같은 인기를 방증하듯 데뷔 프로모션에서도 여전한 음색과 가창력을 뽐내 대중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또 지우와 규진은 뛰어난 재즈 안무를 함께 선보이며 시시각각 펼치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역량을 엿보였고, 솔로 커버 영상으로는 뛰어난 가창 실력까지 보여주며 화수분 매력을 과시했다.

K팝 4세대 걸그룹 피날레를 장식할 NMIXX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로 구성됐다. now, new, next, 미지수 n을 뜻하는 문자 'N'에 조합, 다양성을 상징하는 단어 'MIX'를 더한 그룹명으로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포부를 품고 있다. 

▲ NMIXX(엔믹스) 지우

데뷔곡 'O.O'(오오)는 놀라움에 커진 눈과 감탄사 "Oh!"(오)를 형상화한 제목으로, 예상치 못한 새로움에 깜짝 놀랄 준비를 하라는 자신감을 담았다. 이들은 더 허브(THE HUB), 닥터 조(Dr.JO) 등 국내외 유명 작곡진들이 의기투합한 타이틀곡으로 어디에도 없던 NMIXX만의 장르 'MIXX POP'(믹스 팝)을 선보인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 등 걸그룹 성공 신화를 써내려가며 '걸그룹 명가'로 불리우는 JYP의 노하우와 신설 본부 SQU4D(스쿼드)의 감각이 함축된 신예 NMIXX에 월드와이드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JYP 신인 걸그룹' NMIXX는 오는 2월 22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AD MARE'와 타이틀곡 'O.O'를 정식 발매하고 K팝 가요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NMIXX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