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2.02.11 09:59

[공식] 현빈-손예진, 오는 3월 결혼

▲ 현빈, 손예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오는 3월 결혼한다.

현빈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각각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팬데믹 시국이기 때문에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했다 전했다.

아래는 두 사람의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손예진 배우의 결혼 메시지와 관련하여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SNS를 통해 밝혔듯이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 두 사람이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따듯한 응원과 관심 속에 만남을 이어온 두사람이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인 만큼 두 배우의 뜻에 따라 양가 부모님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손예진 배우는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공개된 현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 두 사람이 서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3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히 치르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축복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현빈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