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2.11 09:20

티아라 지연-야구선수 황재균, SNS 통해 결혼 발표.. 12월 결혼식 예정

▲ 걸그룹 티아라(왼쪽)의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 (사진출처 지연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티아라 지연과 KT 위즈 소속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이 결혼한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 10일 오후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면서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황재균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황재균 역시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 '거짓말', '너 때문에 미쳐', '보빕보빕', '왜 이러니', '롤리폴리' '크라이 크라이', '러비 더비', '데이 바이 데이' 등 히트곡을 내놓으며 사랑을 받았다. 또 드라마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2', '이미테이션',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는 영화 '화녀'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 입단을 통해 프로야구 선수로 데뷔했다. 이후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에서 활약했다. 이후 2017년에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미국 메이저리거로 뛰었다. 2018년 한국에 복귀한 뒤 현재 KT wiz에서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