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2.02.07 09:49

VIVIZ 은하-신비-엄지, 'Beam Of Prism'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 (빔 오브 프리즘)'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Intro. (인트로)'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BOP BOP! (밥 밥!)', 'Fiesta (피에스타)', 'Tweet Tweet (트위트 트위트)', 'Lemonade (레모네이드)', 'Love You Like (러브 유 라이크)', '거울아' 등 총 일곱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데뷔 타이틀곡 'BOP BOP!'은 라틴풍의 리듬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팀 색깔이 강렬하게 드러나는 다채로운 보컬의 조화는 물론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VIVIZ의 포부를 가사에 그렸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VIVIZ는 'VIVId dayZ'의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의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VIVIZ의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