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2.04 10:2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박은태-카이-전동석, 강렬한 임팩트 하이드 컷 공개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오디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2차 라인업 ‘지킬/하이드’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의 강렬한 임팩트의 하이드 컷을 공개했다.

‘하이드’의 ‘악’을 대변하는 검은 털코트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이 스산한 분위기가 감도는 초록빛 조명과 어우러지며 앞서 공개된 캐릭터 컷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지킬’ 박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변신으로 극명한 대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내면의 분노와 광기를 담은 서늘한 눈빛과 다크한 분위기가 시선을 모은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의 내면 속 두가지 인격을 통해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에 대해 심도 깊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유능한 의사이자 과학자인 ‘지킬’ 박사가 ‘하이드’로 한순간에 돌변하며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전율을 선사하며 작품 속 명장면으로 꼽히는 ‘지킬’과 ‘하이드’ 두 개의 자아를 오가는 ‘The Confrontation(대결)’ 넘버는 절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2차 라인업으로 함께하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 선민, 정유지, 해나, 조정은, 최수진, 이지혜의 캐릭터 컷 공개와 ‘지킬/하이드’ 역의 임팩트 넘치는 하이드 컷까지 연달아 공개되며 다가오는 2차 라인업의 무대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차 라인업 캐스트의 무대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며 2차 라인업 캐스트는 오는 2월 25일부터 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