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2.01.31 15:20

청공소년, 한복 입고 훈훈 설 인사+활발한 활동 예고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이그룹 BZ-BOYS(청공소년)이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3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BZ-BOYS(청공소년)의 설 인사 영상에는 전통 한복을 입은 채 단정한 모습으로 설 인사를 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BZ-BOYS(청공소년)는 "올해가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 새해의 첫 달도 지나가고 민족 대 명절 설이 다가왔다. 저희는 연 초부터 활동을 통해 블루니스(팬덤 명)를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올 한 해도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할 것 같다. 팬 여러분들 모두 맛있는 떡국과 명절 음식 드시고 지친 몸 푹 쉬시면서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 귀성길에 오르시는 분들 안전 운전과 안전벨트 착용 잊지 마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겨울 참 춥고 힘들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한 날들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 2022년에는 청공소년이 더 많은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BZ-BOYS(청공소년)는 지난 7일 신곡 ‘널 찾으러 갈게(Find you)’으로 컴백, 서정적인 사운드에 맞춘 멤버들의 안정적인 가창력과 절제된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