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27 11:28

‘스우파’ 모니카·립제이·리헤이·효진초이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 릴레이 응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모니카, 립제이, 리헤이, 효진초이가 해양수산부 주최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해 방영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안무가 모니카, 립제이, 리헤이, 효진초이가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모니카는 지난 20일 인스타그램에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 응원 홍보 영상을 게재하며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돕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철 수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해양수산부의 이벤트입니다”라며,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표현하는 제 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석화굴을 표현한 안무를 선보였다.

립제이 또한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응원하는 여러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린다고 합니다”라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고, 생선을 표현한 재치있는 안무를 선보이며 응원했다.

더불어 리헤이와 효진초이도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리헤이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저도 많이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으며, 효진초이 또한 “나 수산물 진짜 너무 좋아하자나~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간단한 안무까지 선보여 주목을 이끌었다.

해양수산부가 2022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해양수산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20일(목)부터 내달 5일(토)까지 진행하며, 참여자 중 500명을 추첨해 투썸플레이스 ‘넌 오늘도 멋져’ 세트를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