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24 10:06

㈜같다, 대형폐기물 간편 배출 서비스 ‘빼기’ 파트너 모집 및 교육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같다(대표 고재성)가 AI기반 대형폐기물 간편 배출 및 중고매입 서비스 ‘빼기’의 협약 지자체 지역 대상으로 협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빼기 앱 운영사인 ㈜같다와 협약한 지자체에서 활동하는 이사 업체, 철거 업체, 운송업체, 재활용 업체 등 폐기물 수거, 운반에 노하우가 있는 법인사업자와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같다와 계약을 맺은 업체들은 대형 폐기물을 신청자의 집에서 수거 장소까지 운반해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신청자가 신청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중고매입’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같다 관계자는 “빼기는 직접버림, 내려드림, 중고매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대형폐기물 플랫폼으로 현재 33개의 지자체와 협약을 맺어 협약 지자체 주민들에게 효율적인 자원 순환과 폐기물 배출 편의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파트너 모집과 더불어 매주 금요일 파트너 지원자 대상 정기교육(대면)을 실시하고 있으며, 일정이나 거리 상 참여가 불가능한 파트너 대상으로 비대면 교육(동영상)도 진행한다”며 “이번 파트너 모집은 경력,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이 이사, 철거, 운송, 재활용 관련 사업자 등록증만 있으면 누구나 빼기 파트너로 활동 가능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