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1.22 11:32

박신혜, 오늘(22일) 최태준과 결혼... 예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신혜가 오늘(22일) 배우 최태준과 결혼한다. 

22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을 앞두고 로맨틱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박신혜와 최태준은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예비 신랑 신부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사진은 보는 이들까지도 덩달아 미소 짓게 만든다. 

▲ 솔트 제공

또 다른 사진 속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블랙 턱시도를 입은 최태준과 정면을 응시하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박신혜는 단독 컷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양손에 부케를 든 채 식물과 어우러진 청초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알린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영화 '상의원', '침묵', '#살아있다', '콜' 등에 출연했다.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서는 등 한류 여신으로 활약해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오늘 22일(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