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1.20 09:43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라인업 캐릭터 컷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2차 라인업 배우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캐릭터 컷 (오디컴퍼니 제공)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컷은 2차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지킬/하이드’ 역의 박은태, 카이, 전동석은 ‘지킬’ 박사의 지적이고 부드러운 무드를 표현해내며 또 다른 인격인 ‘하이드’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낼지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킬 뿐만 아니라 두가지 인격을 오가며 선보이는 퍼포먼스까지도 기대하게 만든다.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캐릭터 컷 (오디컴퍼니 제공)

또한 ‘루시’ 역의 선민, 정유지, 해나는 매혹적이고 섹시한 매력의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지킬’ 박사를 사랑하지만 ‘하이드’로부터 고통받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애처로운 눈빛으로 표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마지막으로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이지혜는 기품 있고 우아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으며 ‘지킬’의 옆을 지키며 굳건한 사랑과 지지를 보내는 약혼녀의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캐릭터 컷 (오디컴퍼니 제공)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이 가진 두 가지 인격의 내면을 심도 깊게 다루며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에 대해 되돌아보게 만드는 작품이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차 라인업 캐스트의 무대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며 2차 라인업 캐스트는 오는 2월 25일부터 무대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