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18 11:28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KB국민은행 라이브 하이스쿨서 취약계층 대상으로 겨울방학 특강 진행

▲ 스타강사 차길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이 KB국민은행에서 후원하는 라이브 하이스쿨에 참여해 겨울방학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19일(수) 저녁 7시, 여의도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리며 예비고1, 예비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KB라스쿨 겨울방학 특강은 청소년들에게 겨울방학 기간 동안에 건강한 교육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다양한 직업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특강을 제공하여 교육 기회의 불평등 해소와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KB라스쿨은 KB국민은행 사회 공헌 사업 프로그램으로 학습 참여의 기회를 보장받지 못하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전국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다.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해 기초 교육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양질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학년을 대상으로 강의를 제공하여 교육의 기회가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 특강에서는 차길영 강사의 학창 시절 에피소드와 수학을 잘하게 된 이유, 그리고 수학 공부법 꿀팁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길영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 MBC ‘공부가 머니?’,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학전문가이다.

세븐에듀에서는 사회 공헌 사업 프로그램 KB라스쿨에 참여하여 취약 계층 대상인 학생들에게 라이브 클래스, 특강, 대학생 멘토링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초 교육이 필요한 대상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기존 온라인 교육과는 차별화된 양질의 실시간 온라인 강의의 결합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육의 빈부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KB국민은행 라이브 하이스쿨에서 진행하는 수학 강의는 고1은 세븐에듀 김진희 강사, 고2는 수학싸부 백다슬 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