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2.01.17 20:48

송지아 "명품 가품 착용 사실, 콘텐츠 삭제·반성할 것"

▲ 송지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솔로지옥'에 출연한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가품 논란에 사과했다.

송지아는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앞서 프리지아는 SNS와 방송 프로그램에서 착용한 명품 브랜드 옷들이 가품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였다. 

송지아는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깊이 반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하겠다. 가품이 노출 된 콘텐츠는 모두 삭제 했다. 저로 인해서 피해를 본 브랜드 측에게도 사과하겠다"고 전했다.

또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 구독자분들 브랜드 관계자를 포함하여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송지아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송지아입니다.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SNS 및 솔로지옥에서 입었던 일부 옷에 대한 논란이 있습니다.

지적해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디자이너분들의 창작물 침해 및 저작권에 대한 무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상황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론칭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논란이 된 부분들에 대해서 심각하게 인지하고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더 경각심을 가지고 주의하겠습니다.

가품이 노출 된 컨텐츠는 모두 삭제 했습니다. 저로 인해서 피해를 본 브랜드측에게도 사과하겠습니다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으신 팬분들, 구독자분들 브랜드 관계자를 포함하여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더 책임감을 가지고 살아가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 지 아 드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