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2.01.14 14:28

블랙핑크 제니, 다채로운 스타일링 화보 공개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 매거진 <엘르>의 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엘르>와의 만남은 샤넬의 화인 주얼리 코코 크러쉬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 발탁 이후 진행된 첫 매거진 커버 촬영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담는 데 주력했다. 제니 또한 “주얼리는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다. 제 새로운 모습을 많이 좋아해 주신다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 엘르 제공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산에 다녀온 일상을 공개한 제니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자연 속에서 기운을 얻으며 새로운 한 해를 위한 다짐을 하기도 했다. 몸과 마음이 한층 더 건강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목표”라고 대답했다. 

‘아이콘’ ‘독보적인’ 같은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는 “누군가에게 영감이 되고 아이코닉한 존재가 된다는 건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다. 이런 단어들로 저를 표현해 주실 때면 더 멋지고 좋은 모습을 보여야겠다는 마음이 든다”라고 답하며 “앞으로는 더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도 보여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제니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엘르> 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www.elle.co.kr),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