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2.01.14 09:48

연극 '2호선세입자' 5번째 시즌 개막

▲ 연극 '2호선세입자' 포스터 (레드앤블루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2호선세입자'의 5번째 시즌이 1월 14일(금), 대학로 바탕골소극장에서 개막한다.

연극 '2호선세입자'는 평점 9.9점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2호선에 사람이 산다’는 기발한 발상 아래 마치 실제 지하철을 가져다 놓은 듯한 생생한 무대와 배우들의 뛰어난 코믹연기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작품이다. 

이 작품은 바쁘고 각박한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각자의 사연을 지닌 채 2호선 열차에 숨어사는 세입자들과 그들을 쫓아내야만 하는 계약직 역무원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따스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이진실 연출은 “매력적인 세입자들의 코믹, 액션, 멜로 연기를 통해, 관객분들이 우리 삶 가까이에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에 함께 공감하고 위로를 받아가는 공연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 즐겁게 준비한 만큼 공연을 보러 오시는 관객분들의 시간도 즐겁고 설레었으면 좋겠다”라며 개막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연극 '2호선세입자'는 개막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1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먼저 개막 할인인 ‘2호선 2즈백 할인’(12,000원)과 SNS 팔로우 할인인 ‘2호선 깐부 할인’(10,000원)이 준비되어 있다. ‘2호선 깐부 할인’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매표소에서 인증 화면을 보여주면 누구나 손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