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2.01.13 10:14

수학인강 세븐에듀, 수능 실전훈련 위한 차길영 모의고사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방학은 고3·N수생 수험생들이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는 기간이다. 수능에 대한 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실전훈련을 하면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 수학인강 세븐에듀에서 수능대비 실전훈련 차길영 모의고사를 오픈했다.

2022학년도 수능부터 문·이과 통합형으로 바뀌어 공통과목인 수학Ⅰ, 수학Ⅱ의 출제비율을 75%로, 선택과목(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중 택1)의 출제비율을 25%로 하고 EBS연계율이 70%에서 50%로 축소되는 등 변화하는 출제경향에 맞게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차길영 강사는 “변화하는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다가오는 2023년 대수능과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모의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세븐에듀만의 모의고사 시리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차길영 모의고사는 학력평가, 모의평가에 맞는 범위와 일정이 짜여져있어 주기적인 실전훈련이 가능하도록 이루어져 있다. 또한 체계적인 해설강의와 해설지로 틀린문제는 물론 맞힌문제도 꼼꼼하게 정리함으로써 모의고사 및 수능대비를 돕는다.

세븐에듀 관계자는 “2023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거나 실전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강생, 자신의 학습상태를 평가 및 점검해보고 싶은 수강생들이 듣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차길영 모의고사 패키지는 시험지와 OMR카드, 해설지, 전문항 해설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2는 4회, 고3·N수생은 10회가 제공된다. 또한 시험지만 별도로 구매가능하며 단체구매도 가능하다. 올패스와 차길영패스 수강생들에게는 해설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시험지만 구매하면 된다.

차길영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